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239] Re:Debug 종료 후에 Code Editor 창으로 포커스가 자동으로 이동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김태선 [cppbuilder] 1058 읽음    2008-08-06 13:10
빌더6와 2007을 쓰는데
코딩하다가 F9실행 Debug 종료하고 나면 CodeEditor 창에 커서가 그대로 깜빡입니다.
바로 코딩 할 수 있습니다.
이것과 다른 상황인가요?

해법이 아니라 저는 그냥 되어서 그 상황을 말씀 드릴려고 몇줄 적었습니다.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제목대로 입니다.
: 코딩을 하다가 결과를 확인하려고 F9 눌러서 실행을 한 후에,
: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BDS로 복귀하게 되는데,
: 이때 포커스가 Editor 창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마우스로(또는 F12) 꼭 소스를 찍어줘야 편집이 됩니다.
: 옛날에는 아무 생각없이 당연하게 마우스로 찍어주고 했는데...
: VC로 작업에 익숙해지다보니 디버깅 종료 후에 자동으로 소스로 안 가니까 엄청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 마우스를 움직여야 해서 한번 더 손이 가야하니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4235 Debug 종료 후에 Code Editor 창으로 포커스가 자동으로 이동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제나 1232 2008/08/06
54241     Re:Debug 종료 후에 Code Editor 창으로 포커스가 자동으로 이동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secondmoon 1294 2008/08/06
54239     Re:Debug 종료 후에 Code Editor 창으로 포커스가 자동으로 이동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김태선 1058 2008/08/06
54240         Re:Re:Debug 종료 후에 Code Editor 창으로 포커스가 자동으로 이동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제나 1131 2008/08/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