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대로 입니다.
코딩을 하다가 결과를 확인하려고 F9 눌러서 실행을 한 후에,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BDS로 복귀하게 되는데,
이때 포커스가 Editor 창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마우스로(또는 F12) 꼭 소스를 찍어줘야 편집이 됩니다.
옛날에는 아무 생각없이 당연하게 마우스로 찍어주고 했는데...
VC로 작업에 익숙해지다보니 디버깅 종료 후에 자동으로 소스로 안 가니까 엄청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마우스를 움직여야 해서 한번 더 손이 가야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