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도 태선님과 같은 상황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랍니다 ^^
BDS 2006 / Explorer Edition 동일한 문제입니다.
뭔가 설정 하신것은 없으신지요?
제 기억으로는 6.0 에서도 안 되었던 것 같은데요....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빌더6와 2007을 쓰는데
: 코딩하다가 F9실행 Debug 종료하고 나면 CodeEditor 창에 커서가 그대로 깜빡입니다.
: 바로 코딩 할 수 있습니다.
: 이것과 다른 상황인가요?
:
: 해법이 아니라 저는 그냥 되어서 그 상황을 말씀 드릴려고 몇줄 적었습니다.
:
: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 제목대로 입니다.
: : 코딩을 하다가 결과를 확인하려고 F9 눌러서 실행을 한 후에,
: :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BDS로 복귀하게 되는데,
: : 이때 포커스가 Editor 창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마우스로(또는 F12) 꼭 소스를 찍어줘야 편집이 됩니다.
: : 옛날에는 아무 생각없이 당연하게 마우스로 찍어주고 했는데...
: : VC로 작업에 익숙해지다보니 디버깅 종료 후에 자동으로 소스로 안 가니까 엄청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 : 마우스를 움직여야 해서 한번 더 손이 가야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