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76]
Re:Re: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smleelms
[
smleelms
]
1158 읽음
2008-07-17
18:20
물론 vector의 size() 함수를 이용하여 크기를 알아낸 다음에 데이터를 하나씩 꺼내어 저장하던지, 또는 vector의 전체 데이터를 배열로 옮긴뒤에 stream으로 저장하시면 되겠지요.
1 님이 쓰신 글 :
: vector 를 사요해서 추가한 데이터를 파일로 저장할수 있나요.
:
: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 예전에 제 질문에 답변해주신 분들의 글입니다.
: : 예제도 있으니 참고가 되실겁니다.
: :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 :
: : 질문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0219
: :
: : 답변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0230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0222
: :
: : 사족..
: : 음.. 2002년.. 좀 옛날이군요..^^
: : 6년에서 이틀 모자라는 날이었군요..ㅎㅎ
: :
: : 궁금한 사람 님이 쓰신 글 :
: : : 시험을 하면서 0.1초 마다 값을 저장한다고 합니다.
: : : 그런데 시험을 하는시간이 들쑥날쑥합니다.
: : :
: : : 10초, 1분, 3분 10분 등등....
: : :
: : : 시험후 값을 배열에 저장해야 하는데... 무턱대고 배열을 크게 잡을수도 없고.... 그렇다고 너무 작게
: : : 잡으면 배열을 크기를 오버하고...
: : :
: : : 포인터를 사용해야 하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5651
+
-
관련 글 리스트
53961
[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궁금한 사람
890
2008/07/17
53971
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smleelms
1182
2008/07/17
53974
Re: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1
1079
2008/07/17
53976
Re:Re: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smleelms
1158
2008/07/17
53963
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1265
2008/07/17
53962
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이현진
1057
2008/07/17
53964
Re: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1
1312
2008/07/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