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71] 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smleelms [smleelms] 1182 읽음    2008-07-17 16:37
예전에 제 질문에 답변해주신 분들의 글입니다.
예제도 있으니 참고가 되실겁니다.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질문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0219

답변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0230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0222

사족..
음.. 2002년.. 좀 옛날이군요..^^
6년에서 이틀 모자라는 날이었군요..ㅎㅎ

궁금한 사람 님이 쓰신 글 :
: 시험을 하면서 0.1초 마다 값을 저장한다고 합니다.
: 그런데 시험을 하는시간이 들쑥날쑥합니다.
:
: 10초, 1분, 3분 10분 등등....
:
: 시험후 값을 배열에 저장해야 하는데... 무턱대고 배열을 크게 잡을수도 없고.... 그렇다고 너무 작게
: 잡으면 배열을 크기를 오버하고...

: 포인터를 사용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3961 [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궁금한 사람 890 2008/07/17
53971     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smleelms 1182 2008/07/17
53974         Re: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1 1079 2008/07/17
53976             Re:Re: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smleelms 1159 2008/07/17
53963     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장성호 1265 2008/07/17
53962     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이현진 1057 2008/07/17
53964         Re: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1 1312 2008/07/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