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궁금한 사람 님이 쓰신 글 :
: 시험을 하면서 0.1초 마다 값을 저장한다고 합니다.
: 그런데 시험을 하는시간이 들쑥날쑥합니다.
:
: 10초, 1분, 3분 10분 등등....
:
: 시험후 값을 배열에 저장해야 하는데... 무턱대고 배열을 크게 잡을수도 없고.... 그렇다고 너무 작게
: 잡으면 배열을 크기를 오버하고...
:
: 포인터를 사용해야 하나요..
간단하게 배열 형태의 자료구조를 원하신다면 std::vector 를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