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61]
[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궁금한 사람
[
]
889 읽음
2008-07-17
10:38
시험을 하면서 0.1초 마다 값을 저장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험을 하는시간이 들쑥날쑥합니다.
10초, 1분, 3분 10분 등등....
시험후 값을 배열에 저장해야 하는데... 무턱대고 배열을 크게 잡을수도 없고.... 그렇다고 너무 작게
잡으면 배열을 크기를 오버하고...
포인터를 사용해야 하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5624
+
-
관련 글 리스트
53961
[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궁금한 사람
889
2008/07/17
53971
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smleelms
1182
2008/07/17
53974
Re: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1
1079
2008/07/17
53976
Re:Re: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smleelms
1158
2008/07/17
53963
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1265
2008/07/17
53962
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이현진
1057
2008/07/17
53964
Re:Re:[질문[ 배열의 크기를 동적으로 잡을수 있나요.
1
1312
2008/07/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