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런 문제가 있었군요
현재 개발하는 컴퓨터가 환경이 좋아서 제대로 나오는거였나봅니다.
도움 감사드립니다.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GetTickCount는 시스템 Tick에 기반하기 때문에 해상도가 너무 낮습니다. (게다가 해상도가 운영체제마다 다름)
:
: 핑값은 10ms 이하로도 나오기 때문에 핑 측정용으로는 무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
: GetTickCount의 리턴값이 ms 이지만, 실제로 1ms 단위가 아니라 8~55ms 단위로 나오기 때문이죠.
:
: 그리고 해당 문제는 함수 앞에 Global Scope 지정자인 ::를 붙여 주어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
: DWORD myTick = ::GetTickCount();
:
: GetTickCount 대신에 mmsystem.h 에 포함된 timeGetTime() 함수가 있으니 이 함수를 이용하시기
:
: 바랍니다. (timeGetTime 함수도 해상도가 1ms는 아닙니다)
:
: [고해상도 타이머]에 대한 정보는 구글링을 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