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547] 아제나님 감사합니다
번외편 [wifemylove] 1521 읽음    2008-05-29 17:23
그런 문제가 있었군요
현재 개발하는 컴퓨터가 환경이 좋아서 제대로 나오는거였나봅니다.
도움 감사드립니다.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GetTickCount는 시스템 Tick에 기반하기 때문에 해상도가 너무 낮습니다. (게다가 해상도가 운영체제마다 다름)
:
: 핑값은 10ms 이하로도 나오기 때문에 핑 측정용으로는 무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
: GetTickCount의 리턴값이 ms 이지만, 실제로 1ms 단위가 아니라 8~55ms 단위로 나오기 때문이죠.
:
: 그리고 해당 문제는 함수 앞에 Global Scope 지정자인 ::를 붙여 주어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
: DWORD myTick = ::GetTickCount();
:
: GetTickCount 대신에 mmsystem.h 에 포함된 timeGetTime() 함수가 있으니 이 함수를 이용하시기
:
: 바랍니다. (timeGetTime 함수도 해상도가 1ms는 아닙니다)
:
: [고해상도 타이머]에 대한 정보는 구글링을 하시기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534 에러 질문 있습니다 번외편 2045 2008/05/28
53543     GetTickCount 함수는 핑 측정에 무리가 있습니다. 아제나 2941 2008/05/29
53547         아제나님 감사합니다 번외편 1521 2008/05/29
53538     Re:에러 질문 있습니다 장우혁 1591 2008/05/28
53539         감사합니다 ^^ 번외편 1436 2008/05/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