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534] 에러 질문 있습니다
번외편 [wifemylove] 2044 읽음    2008-05-28 16:13
아래 Ping을 대신할것을 찾았는데요

[C++ Error] Unit1.cpp(1539): E2015 Ambiguity between '_fastcall Idglobal::GetTickCount()' and '__stdcall GetTickCount()'

이런 에러가 생깁니다.
두개중에 어떤걸 써야하느냐
대충 이런 에러인거 같은데요
'_fastcall Idglobal::GetTickCount()' and '__stdcall GetTickCount()'
이 둘중에 하나를 비활성화 시키면 될거 같은데요

어떤 hpp 파일을 열어서 비활성화 시켜야 할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어느부분을 수정하면 되는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아니면 어떤 방법으로 찾아낼수 있는지를 알려주시면 더 좋구여

+ -

관련 글 리스트
53534 에러 질문 있습니다 번외편 2044 2008/05/28
53543     GetTickCount 함수는 핑 측정에 무리가 있습니다. 아제나 2941 2008/05/29
53547         아제나님 감사합니다 번외편 1521 2008/05/29
53538     Re:에러 질문 있습니다 장우혁 1591 2008/05/28
53539         감사합니다 ^^ 번외편 1436 2008/05/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