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539] 감사합니다 ^^
번외편 [wifemylove] 1436 읽음    2008-05-28 17:44
제가 조금 성급하게 질문을 올리는 경향이 있나봐여..
질문 올리고 나면 대부분 금방 해결이 되더군여 ㅠㅠ
아직 시빌더를 접한지 얼마안대서.. ㅋ

이번에도 필요없는 hpp들을 지우면서 해보니깐
금새 해결이 되었습니다. 장우혁님이 링크 걸어주신것도
보니깐 그런방법도 있었군여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염치없지만 자주 부탁드려요~~



장우혁 님이 쓰신 글 :
: 통신에 대한 고민이 아니고 시간계산에 대한 고민이셨군요... ^^;;
:
: : http://forum.sources.ru/index.php?showtopic=189954&st=30&hl= :
: :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1298 :
: :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3478 :
:
: 이걸 참조하시면 될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3534 에러 질문 있습니다 번외편 2045 2008/05/28
53543     GetTickCount 함수는 핑 측정에 무리가 있습니다. 아제나 2941 2008/05/29
53547         아제나님 감사합니다 번외편 1522 2008/05/29
53538     Re:에러 질문 있습니다 장우혁 1591 2008/05/28
53539         감사합니다 ^^ 번외편 1436 2008/05/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