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539]
감사합니다 ^^
번외편
[
wifemylove
]
1436 읽음
2008-05-28
17:44
제가 조금 성급하게 질문을 올리는 경향이 있나봐여..
질문 올리고 나면 대부분 금방 해결이 되더군여 ㅠㅠ
아직 시빌더를 접한지 얼마안대서.. ㅋ
이번에도 필요없는 hpp들을 지우면서 해보니깐
금새 해결이 되었습니다. 장우혁님이 링크 걸어주신것도
보니깐 그런방법도 있었군여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염치없지만 자주 부탁드려요~~
장우혁 님이 쓰신 글 :
: 통신에 대한 고민이 아니고 시간계산에 대한 고민이셨군요... ^^;;
:
:
: http://forum.sources.ru/index.php?showtopic=189954&st=30&hl= :
:
: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21298 :
:
: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53478 :
:
: 이걸 참조하시면 될까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4615
+
-
관련 글 리스트
53534
에러 질문 있습니다
번외편
2045
2008/05/28
53543
GetTickCount 함수는 핑 측정에 무리가 있습니다.
아제나
2941
2008/05/29
53547
아제나님 감사합니다
번외편
1522
2008/05/29
53538
Re:에러 질문 있습니다
1591
2008/05/28
53539
감사합니다 ^^
번외편
1436
2008/05/2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