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그런작업을 할때에는 (반복적인)
타이머를 쓰곤 합니다...다른방법도 있겠지만,,,단순하니까요.
타이머 컴포넌트 폼에 가져다 떨구시고요,..
interval 에 100 정도 (1000 이 1초이므로 1/10 초간격으로 반복한다는 뜻이죠)
그리고 타이머 컴포넌트 더블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코딩할 있게 나오는데...거기에 반목될 루틴을 넣습니다.
void __fastcall TForm1::Timer1Timer(TObject *Sender)
{
여기가 1/10 초 마다 반복 된다,..
}
http://www.codeway.co.kr 에 보면 동영상강좌 같은거 있는거 같던데...
저기 가서 동영상 강좌 함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초초초보 님이 쓰신 글 :
: 무한 반복루틴이 원레 while 와 do while 문으로하잖아요
: 그런데 모스모드에서는
: do{
: .....
: }while(1);
: 해버리면 항상 참이되서 무한반복하는데
: 윈도우에서하면 컴퓨터 먹통되잖아요
: 이무한반복루틴을 실행될동안 실행하게하고
: 포커스를 갖지않도록
: 그러니까요
: 무한반복을시켜도 다른작업할수있게하려고요
:
: 다른잡업해도 항상 실행되도록 드로그램 끌때까지요
: 실행되도록하려면 어떻게해야 될까요
: 위에루틴그대로썼다가 컴터 꺼버려야했던 아픈기억이..
: 프로그래밍했던 소스도 다날라가버렸던 기억이나네요 ㅡ.ㅡ
: 윈도우에 메시지를 줘야하는건지 어떻게해야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