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390] Re:무한반복 루팅에대해서 답변좀해주세요
초초초보 [] 1188 읽음    2008-05-12 02:13
그러니깐 실행이되고 다른프로그램실행시켜도 그프로그램은 항상 반복중이고
오토마우스프로그램 처럼 실행시켜놓으면 다른거해도 그동작은 알아서하도록요
실행시킨프로그램 도 따로 작업되고요
설명이좀 어설프지만 도움좀 주세요;

초초초보 님이 쓰신 글 :
: 무한 반복루틴이 원레 while 와 do while 문으로하잖아요
: 그런데 모스모드에서는
: do{
: .....
: }while(1);
: 해버리면 항상 참이되서 무한반복하는데
: 윈도우에서하면 컴퓨터 먹통되잖아요
: 이무한반복루틴을 실행될동안 실행하게하고
: 포커스를 갖지않도록
: 그러니까요
: 무한반복을시켜도 다른작업할수있게하려고요
:
: 다른작업해도 항상 실행되도록 프로그램 끌때까지요
: 실행되도록하려면 어떻게해야 될까요
: 위에루틴그대로썼다가 컴터 꺼버려야했던 아픈기억이..
: 프로그래밍했던 소스도 다날라가버렸던 기억이나네요 ㅡ.ㅡ
: 윈도우에 메시지를 줘야하는건지 어떻게해야할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3389 무한반복 루팅에대해서 답변좀해주세요 초초초보 1429 2008/05/12
53392     Re:무한반복 루팅에대해서 답변좀해주세요 방태윤 1420 2008/05/12
53391     Re:무한반복 루팅에대해서 질문보충합니다 초초초보 1317 2008/05/12
53390     Re:무한반복 루팅에대해서 답변좀해주세요 초초초보 1188 2008/05/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