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러니깐 실행이되고 다른프로그램실행시켜도 그프로그램은 항상 반복중이고
오토마우스프로그램 처럼 실행시켜놓으면 다른거해도 그동작은 알아서하도록요
실행시킨프로그램 도 따로 작업되고요
설명이좀 어설프지만 도움좀 주세요;
초초초보 님이 쓰신 글 :
: 무한 반복루틴이 원레 while 와 do while 문으로하잖아요
: 그런데 모스모드에서는
: do{
: .....
: }while(1);
: 해버리면 항상 참이되서 무한반복하는데
: 윈도우에서하면 컴퓨터 먹통되잖아요
: 이무한반복루틴을 실행될동안 실행하게하고
: 포커스를 갖지않도록
: 그러니까요
: 무한반복을시켜도 다른작업할수있게하려고요
:
: 다른작업해도 항상 실행되도록 프로그램 끌때까지요
: 실행되도록하려면 어떻게해야 될까요
: 위에루틴그대로썼다가 컴터 꺼버려야했던 아픈기억이..
: 프로그래밍했던 소스도 다날라가버렸던 기억이나네요 ㅡ.ㅡ
: 윈도우에 메시지를 줘야하는건지 어떻게해야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