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 반복루틴이 원레 while 와 do while 문으로하잖아요
그런데 모스모드에서는
do{
.....
}while(1);
해버리면 항상 참이되서 무한반복하는데
윈도우에서하면 컴퓨터 먹통되잖아요
이무한반복루틴을 실행될동안 실행하게하고
포커스를 갖지않도록
그러니까요
무한반복을시켜도 다른작업할수있게하려고요
다른잡업해도 항상 실행되도록 드로그램 끌때까지요
실행되도록하려면 어떻게해야 될까요
위에루틴그대로썼다가 컴터 꺼버려야했던 아픈기억이..
프로그래밍했던 소스도 다날라가버렸던 기억이나네요 ㅡ.ㅡ
윈도우에 메시지를 줘야하는건지 어떻게해야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