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391] Re:무한반복 루팅에대해서 질문보충합니다
초초초보 [] 1317 읽음    2008-05-12 05:36
do{
...................;
}while(1);
이렇게해놨거든요
아래함수를 중간에다넣어보고 끝에다넣어보고 처음에넣어보고요
물론 반복루틴 안에다가..
Application->ProcessMessages();
근데 이래도 프로그램 종료가 되질않고 리소스만 막 잡아먹어버립니다
dll 로 프로그래밍 했거든요
dll 로 무한 반복루틴사용못하나요?
하려던게 반복작업하면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게하려고 하는중이라
진짜어렵네여 리소스만잡아묵고 종료는되질않고  화면에다 비트맵을 그리는
반복문인데 해보니 윈도우창을 막 옴기면 그림이 잔상도생기구요
delete 로 지워도 잔상이그대로남기도하고요
젤 필요한게 반복문입니당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초초초보 님이 쓰신 글 :
: 무한 반복루틴이 원레 while 와 do while 문으로하잖아요
: 그런데 모스모드에서는
: do{
: .....
: }while(1);
: 해버리면 항상 참이되서 무한반복하는데
: 윈도우에서하면 컴퓨터 먹통되잖아요
: 이무한반복루틴을 실행될동안 실행하게하고
: 포커스를 갖지않도록
: 그러니까요
: 무한반복을시켜도 다른작업할수있게하려고요
:
: 다른잡업해도 항상 실행되도록 드로그램 끌때까지요
: 실행되도록하려면 어떻게해야 될까요
: 위에루틴그대로썼다가 컴터 꺼버려야했던 아픈기억이..
: 프로그래밍했던 소스도 다날라가버렸던 기억이나네요 ㅡ.ㅡ
: 윈도우에 메시지를 줘야하는건지 어떻게해야할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3389 무한반복 루팅에대해서 답변좀해주세요 초초초보 1430 2008/05/12
53392     Re:무한반복 루팅에대해서 답변좀해주세요 방태윤 1421 2008/05/12
53391     Re:무한반복 루팅에대해서 질문보충합니다 초초초보 1317 2008/05/12
53390     Re:무한반복 루팅에대해서 답변좀해주세요 초초초보 1189 2008/05/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