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
...................;
}while(1);
이렇게해놨거든요
아래함수를 중간에다넣어보고 끝에다넣어보고 처음에넣어보고요
물론 반복루틴 안에다가..
Application->ProcessMessages();
근데 이래도 프로그램 종료가 되질않고 리소스만 막 잡아먹어버립니다
dll 로 프로그래밍 했거든요
dll 로 무한 반복루틴사용못하나요?
하려던게 반복작업하면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게하려고 하는중이라
진짜어렵네여 리소스만잡아묵고 종료는되질않고 화면에다 비트맵을 그리는
반복문인데 해보니 윈도우창을 막 옴기면 그림이 잔상도생기구요
delete 로 지워도 잔상이그대로남기도하고요
젤 필요한게 반복문입니당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초초초보 님이 쓰신 글 :
: 무한 반복루틴이 원레 while 와 do while 문으로하잖아요
: 그런데 모스모드에서는
: do{
: .....
: }while(1);
: 해버리면 항상 참이되서 무한반복하는데
: 윈도우에서하면 컴퓨터 먹통되잖아요
: 이무한반복루틴을 실행될동안 실행하게하고
: 포커스를 갖지않도록
: 그러니까요
: 무한반복을시켜도 다른작업할수있게하려고요
:
: 다른잡업해도 항상 실행되도록 드로그램 끌때까지요
: 실행되도록하려면 어떻게해야 될까요
: 위에루틴그대로썼다가 컴터 꺼버려야했던 아픈기억이..
: 프로그래밍했던 소스도 다날라가버렸던 기억이나네요 ㅡ.ㅡ
: 윈도우에 메시지를 줘야하는건지 어떻게해야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