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99]
Re:Re: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jun
[
]
1164 읽음
2008-04-21
16:34
장중섭 님이 쓰신 글 :
: : 페이지 컨트롤과 비슷한 효과 내면서 sheet 안보이게하는... 노트북 컨트롤은 어떠실지???
: : 원래 페이지 컨트롤 쓰실려고 하신거 같으니깐요
:
: 답변 감사합니다.
:
: 근데 노트북 컨트롤이 어디에 있는 컨포넌트죠?
win 3.1 에 있네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3743
+
-
관련 글 리스트
53184
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339
2008/04/20
53185
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마공
1317
2008/04/20
53186
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마공
1234
2008/04/20
53187
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151
2008/04/20
53191
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jun
1664
2008/04/21
53197
Re: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026
2008/04/21
53199
Re:Re: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jun
1164
2008/04/21
53202
정말 감사합니다. ^^(냉무)
장중섭
1004
2008/04/2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