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87] 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jjs8224] 1151 읽음    2008-04-20 15:29
마공 님이 쓰신 글 :
: 마공 님이 쓰신 글 :
: : 장중섭 님이 쓰신 글 :
: : : 어떻게 해야 저런 효과를 볼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 :
: : : 첨부파일을 보시면
: : :
: : : Card Type 의 ComboBox에서 홍길동을 선택하면
: : :
: : : 우측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이 바뀌고
: : :
: : : Card Type 의 ComboBox에서 이순신을을 선택하면
: : :
: : : 우측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이 바뀌고
: : :
: : : 이런 내용으로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 :
: : : PageControl 을 사용 하면 위에 Sheet가 보이게 되고...
: : :
: : : ComboBox를 누를때마다 새로 라디오 버튼을 생성 해야 하나요?
: : :
: : : 만약 새로 라이도 버튼을 생성해서 우치를 잡아 주려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 : : 초보라서 머리속이 복잡 하네요.. ㅡㅡ;;
: : 그냥 홍길동이적힌 콤보박스의 내용을 읽어서 이프문으로
: : 홍길동이면 오른쪽 라디오버튼이라면 라이오버튼을 체크하게해주시면될거같은데요?
: : RadioButton1->checked;
: : 이런식으로
: : 콤보박스의내용도 현제보여지는 박스의내용은
: : if(ComboBox1->text == "홍길동")
: :        RadioButton1->checked;
: : 이런식으로요
:
: 라디오버튼옆에 콤보박스도 직접 입력해줘도될듯 ;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라디오 버튼 체크가 아니고 보여지고 안보여지고 의 내용 입니다.
콤보박스의 홍길동을 선택하면 우측에 보이는 화면에 라디오 버튼 3개와 콤보박스 3개가 보여지고
콤보박스의 이순신을 선택하면 우측에 보이는 화면에 라디오 버튼 2개 콤보박스2개 에디트1개가 화면과 같이 배치 가
잡혔으면 합니다.

이리 저리 찾아 보니까 아래와 같이

헤더 파일에 아래와 같이 선언해주고
TLabel *Label1;

아래와 같이 코딩하면
Label1 = new TLabel(this); //생성
Label1->Parent = Guest_RzGroupBox;    //Pannel 지정
Label1->Left = 24;
Label1->Top = 48;
Label1->Width = 48;
Label1->Height = 13;
Label1->Caption = "Room No.";

Left  Top  위치에 Label1가 생성 되고 Caption는 "Room No."라고 표시가 되는데

이잡업을 일일이 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3184 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340 2008/04/20
53185     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마공 1318 2008/04/20
53186         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마공 1234 2008/04/20
53187             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151 2008/04/20
53191                 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jun 1664 2008/04/21
53197                     Re: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027 2008/04/21
53199                         Re:Re: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jun 1165 2008/04/21
53202                             정말 감사합니다. ^^(냉무) 장중섭 1004 2008/04/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