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91] 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jun [] 1663 읽음    2008-04-21 09:42
장중섭 님이 쓰신 글 :
: 마공 님이 쓰신 글 :
: : 마공 님이 쓰신 글 :
: : : 장중섭 님이 쓰신 글 :
: : : : 어떻게 해야 저런 효과를 볼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 : :
: : : : 첨부파일을 보시면
: : : :
: : : : Card Type 의 ComboBox에서 홍길동을 선택하면
: : : :
: : : : 우측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이 바뀌고
: : : :
: : : : Card Type 의 ComboBox에서 이순신을을 선택하면
: : : :
: : : : 우측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이 바뀌고
: : : :
: : : : 이런 내용으로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 : :
: : : : PageControl 을 사용 하면 위에 Sheet가 보이게 되고...
: : : :
: : : : ComboBox를 누를때마다 새로 라디오 버튼을 생성 해야 하나요?
: : : :
: : : : 만약 새로 라이도 버튼을 생성해서 우치를 잡아 주려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
: : : : 초보라서 머리속이 복잡 하네요.. ㅡㅡ;;
: : : 그냥 홍길동이적힌 콤보박스의 내용을 읽어서 이프문으로
: : : 홍길동이면 오른쪽 라디오버튼이라면 라이오버튼을 체크하게해주시면될거같은데요?
: : : RadioButton1->checked;
: : : 이런식으로
: : : 콤보박스의내용도 현제보여지는 박스의내용은
: : : if(ComboBox1->text == "홍길동")
: : :        RadioButton1->checked;
: : : 이런식으로요
: :
: : 라디오버튼옆에 콤보박스도 직접 입력해줘도될듯 ;
:
: 답변 감사합니다.
: 근데 라디오 버튼 체크가 아니고 보여지고 안보여지고 의 내용 입니다.
: 콤보박스의 홍길동을 선택하면 우측에 보이는 화면에 라디오 버튼 3개와 콤보박스 3개가 보여지고
: 콤보박스의 이순신을 선택하면 우측에 보이는 화면에 라디오 버튼 2개 콤보박스2개 에디트1개가 화면과 같이 배치 가
: 잡혔으면 합니다.
:
: 이리 저리 찾아 보니까 아래와 같이
:
: 헤더 파일에 아래와 같이 선언해주고
: TLabel *Label1;
:
: 아래와 같이 코딩하면
:  Label1 = new TLabel(this); //생성
:  Label1->Parent = Guest_RzGroupBox;    //Pannel 지정
:  Label1->Left = 24;
:  Label1->Top = 48;
:  Label1->Width = 48;
:  Label1->Height = 13;
:  Label1->Caption = "Room No.";
:
: Left  Top  위치에 Label1가 생성 되고 Caption는 "Room No."라고 표시가 되는데
:
: 이잡업을 일일이 해야 하는건지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페이지 컨트롤과 비슷한 효과 내면서 sheet 안보이게하는... 노트북 컨트롤은 어떠실지???
원래 페이지 컨트롤 쓰실려고 하신거 같으니깐요

+ -

관련 글 리스트
53184 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339 2008/04/20
53185     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마공 1317 2008/04/20
53186         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마공 1234 2008/04/20
53187             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151 2008/04/20
53191                 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jun 1663 2008/04/21
53197                     Re: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026 2008/04/21
53199                         Re:Re: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jun 1164 2008/04/21
53202                             정말 감사합니다. ^^(냉무) 장중섭 1003 2008/04/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