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184]
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
jjs8224
]
1339 읽음
2008-04-20
11:22
제목 없음.bmp
1.3MB
어떻게 해야 저런 효과를 볼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첨부파일을 보시면
Card Type 의 ComboBox에서 홍길동을 선택하면
우측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이 바뀌고
Card Type 의 ComboBox에서 이순신을을 선택하면
우측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이 바뀌고
이런 내용으로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PageControl 을 사용 하면 위에 Sheet가 보이게 되고...
ComboBox를 누를때마다 새로 라디오 버튼을 생성 해야 하나요?
만약 새로 라이도 버튼을 생성해서 우치를 잡아 주려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초보라서 머리속이 복잡 하네요.. ㅡㅡ;;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3715
+
-
관련 글 리스트
53184
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339
2008/04/20
53185
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마공
1318
2008/04/20
53186
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마공
1234
2008/04/20
53187
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151
2008/04/20
53191
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jun
1664
2008/04/21
53197
Re: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장중섭
1026
2008/04/21
53199
Re:Re:Re:Re:Re:Re:빌더 초보입니다.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요?
jun
1165
2008/04/21
53202
정말 감사합니다. ^^(냉무)
장중섭
1004
2008/04/2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