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구 님이 쓰신 글 :
: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알구 님이 쓰신 글 :
: : : 볼랜드 C 는 처음 접해봅니다.
: : :
: : : 회사에 입사했는데.... 전 프로그래머가 X 판으로 짜놓은거라서 숨겨놓은 버그가 생겼습니다.(사실 프로그램이 지저분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지져분하다는것을 알수있음. 지저분=필요없는소스가 많음)
: : :
: : : 버그를 수정하고 컴파일 하려 하는데... 맙소사..
: : :
: : : 컴파일러가 3.1 버젼입니다. 도스창에서 실행하구요.,,
: : :
: : : 그래서 이것 저것 경로를 찾아가보면 bcc 파일이 없다고 나옵니다.
: : :
: : : 파워 빌더에 bcc32 라고 되어있는거 보니 후자는 신버전인거 같구요...
: : :
: : : 어떻게 컴파일 할 방법이 없나요???
: : :
: : : 관련 파일 올려드립니다.
: : :
: : : p.s: 혹시나 파일 실행시켜보신분들 은 추신을 읽어봐주세요.
: : : C.bat 안에 make.exe 가 실행되어야 하는데.. 그파일이 없습니다.
: : :
: : : 없는건 프로그래머한테 달라고해야하나요???
: : : 워낙에 무책임한분이라서... 월요일부터는 전화도 받지 않더군요. ~.~
: : -------------------------------------------------------
: :
: : 무책임한게 아니라 회사와 트러블이 잇어서 그만둔거겟죠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잇을지도 ..
: :
: : 좌우간 위의것은 배치파일이니 도스창에서 해당 컴퓨터에서 실행하면 컴파일은
: : 일어납니다
: :
: : 하지만 다른 컴퓨터에서는 환경이나 변수 등록 디렉토리 위치가 달라질수 있으므로
: : 제대로 안될수 있습니다
: :
: : 그리고 내부에 라이브러리 위치나 제작한 h등이 있을텐데 그쪽 소스도 모두 추적해서
: :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
: : bc--lib
: : --h
: : --obj
: :
: : 뭐 이런식으로 디렉토리가 있을겁니다
:
: ㅠ.ㅠ 고맙습니다.
: 전부다 바꿔보지는 않았었는데....
: 바꿔봐야겠군요. ㅠ.ㅠ
: 근데 컴파일러가 없어도 컴파일이 된다는 말씀이신가요 ?
컴파일러 없이는 아무것도 안됩니다
안에 컴파일러 라이브러리가 모두 등록되어있어야 합니다
게다가 아무리 소스가 있어도 작성자가 헤더나 임의로 만든 디렉토리
변경한 헤더가 없으면 제대로 안될수 있으므로
그 소스를 작업한 pc를 이밎로 모두 복사해놓은후 ..목적지 디렉토리만 바꿔서 컴파일후
원본과 같은지 비교해서 같다면 같은 환경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