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랜드 C 는 처음 접해봅니다.
회사에 입사했는데.... 전 프로그래머가 X 판으로 짜놓은거라서 숨겨놓은 버그가 생겼습니다.(사실 프로그램이 지저분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지져분하다는것을 알수있음. 지저분=필요없는소스가 많음)
버그를 수정하고 컴파일 하려 하는데... 맙소사..
컴파일러가 3.1 버젼입니다. 도스창에서 실행하구요.,,
그래서 이것 저것 경로를 찾아가보면 bcc 파일이 없다고 나옵니다.
파워 빌더에 bcc32 라고 되어있는거 보니 후자는 신버전인거 같구요...
어떻게 컴파일 할 방법이 없나요???
관련 파일 올려드립니다.
p.s: 혹시나 파일 실행시켜보신분들 은 추신을 읽어봐주세요.
C.bat 안에 make.exe 가 실행되어야 하는데.. 그파일이 없습니다.
없는건 프로그래머한테 달라고해야하나요???
워낙에 무책임한분이라서... 월요일부터는 전화도 받지 않더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