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57] Re:Re: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알구 [hanhyungoo] 917 읽음    2008-03-05 18:26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알구 님이 쓰신 글 :
: : 볼랜드 C 는 처음 접해봅니다.
: :
: : 회사에 입사했는데.... 전 프로그래머가 X 판으로 짜놓은거라서 숨겨놓은 버그가 생겼습니다.(사실 프로그램이 지저분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지져분하다는것을 알수있음.  지저분=필요없는소스가 많음)
: :
: : 버그를 수정하고 컴파일 하려 하는데...  맙소사..
: :
: : 컴파일러가 3.1 버젼입니다. 도스창에서 실행하구요.,,
: :
: : 그래서 이것 저것 경로를 찾아가보면 bcc 파일이 없다고 나옵니다. 
: :
: : 파워 빌더에  bcc32 라고 되어있는거 보니  후자는 신버전인거 같구요...
: :
: : 어떻게 컴파일 할 방법이 없나요???
: :
: : 관련 파일 올려드립니다.
: :
: : p.s: 혹시나 파일 실행시켜보신분들 은 추신을 읽어봐주세요.
: : C.bat 안에 make.exe 가 실행되어야 하는데..  그파일이 없습니다.
: :
: : 없는건 프로그래머한테 달라고해야하나요???
: : 워낙에 무책임한분이라서... 월요일부터는 전화도 받지 않더군요.  ~.~
: -------------------------------------------------------
:
: 무책임한게 아니라 회사와 트러블이 잇어서 그만둔거겟죠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잇을지도 ..
:
: 좌우간 위의것은 배치파일이니 도스창에서 해당 컴퓨터에서 실행하면 컴파일은
: 일어납니다
:
: 하지만 다른 컴퓨터에서는 환경이나 변수 등록 디렉토리 위치가 달라질수 있으므로
: 제대로 안될수 있습니다
:
: 그리고 내부에 라이브러리 위치나 제작한  h등이 있을텐데 그쪽 소스도 모두 추적해서
: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 bc--lib
:     --h
:     --obj
:
: 뭐 이런식으로 디렉토리가 있을겁니다

ㅠ.ㅠ 고맙습니다.
전부다 바꿔보지는 않았었는데....
바꿔봐야겠군요.  ㅠ.ㅠ
근데 컴파일러가 없어도 컴파일이 된다는 말씀이신가요 ?

+ -

관련 글 리스트
52553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알구 913 2008/03/05
52555     Re: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금목암 947 2008/03/05
52557         Re:Re: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알구 917 2008/03/05
52558             Re:Re:Re: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금목암 917 2008/03/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