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555] Re: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금목암 [iconms1] 946 읽음    2008-03-05 18:13
알구 님이 쓰신 글 :
: 볼랜드 C 는 처음 접해봅니다.
:
: 회사에 입사했는데.... 전 프로그래머가 X 판으로 짜놓은거라서 숨겨놓은 버그가 생겼습니다.(사실 프로그램이 지저분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지져분하다는것을 알수있음.  지저분=필요없는소스가 많음)
:
: 버그를 수정하고 컴파일 하려 하는데...  맙소사..
:
: 컴파일러가 3.1 버젼입니다. 도스창에서 실행하구요.,,
:
: 그래서 이것 저것 경로를 찾아가보면 bcc 파일이 없다고 나옵니다. 
:
: 파워 빌더에  bcc32 라고 되어있는거 보니  후자는 신버전인거 같구요...
:
: 어떻게 컴파일 할 방법이 없나요???
:
: 관련 파일 올려드립니다.
:
: p.s: 혹시나 파일 실행시켜보신분들 은 추신을 읽어봐주세요.
: C.bat 안에 make.exe 가 실행되어야 하는데..  그파일이 없습니다.
:
: 없는건 프로그래머한테 달라고해야하나요???
: 워낙에 무책임한분이라서... 월요일부터는 전화도 받지 않더군요.  ~.~
-------------------------------------------------------

무책임한게 아니라 회사와 트러블이 잇어서 그만둔거겟죠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잇을지도 ..

좌우간 위의것은 배치파일이니 도스창에서 해당 컴퓨터에서 실행하면 컴파일은
일어납니다

하지만 다른 컴퓨터에서는 환경이나 변수 등록 디렉토리 위치가 달라질수 있으므로
제대로 안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부에 라이브러리 위치나 제작한  h등이 있을텐데 그쪽 소스도 모두 추적해서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bc--lib
    --h
    --obj

뭐 이런식으로 디렉토리가 있을겁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2553 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알구 912 2008/03/05
52555     Re: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금목암 946 2008/03/05
52557         Re:Re: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알구 917 2008/03/05
52558             Re:Re:Re:도와주세요 고수님들.. ㅠ.ㅠ 금목암 916 2008/03/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