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 : : 엑세스 mdb파일에 암호를 걸어놓은 상태에서 빌더로 불러오려면 암호가 틀렸다는 팝업창이 뜨네요.
: : : :
: : : : mdb파일에 걸어놓은 암호를 빌더 프로그램에서 입력해서 엑세스 mdb파일을 불러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
: : : TADOConnection의 LoginPrompt를 놓고 연결한후 속성을 true로 하세요
: :
: : 답변 감사합니다.
: :
: : 근런제 제가 ADOQuery를 쓰고 있거든요...?
: :
: : ADOQuery에는 LoginPrompt가 없네요?
: :
: :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ADO 콤포넌트내 ADOConnection 을 올려놓으세요
ADOQuery 컴포넌트는
ADOConnection 에 종속(맞는 표현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되는 컴포넌트입니다.
ADOQuery에서 사용될 connection을 지정할 수 있으며..
ADOConnection 에서는 Connection에 사용되는 자세한 정보를 저장합니다.
이 접속 정보는 ConnectionString이라는곳에 함축되어있으며..
이부분을 제어하시면 쉽게 가능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