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18]
Re: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금목암
[
iconms1
]
1158 읽음
2008-01-30
11:29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엑세스 mdb파일에 암호를 걸어놓은 상태에서 빌더로 불러오려면 암호가 틀렸다는 팝업창이 뜨네요.
:
: mdb파일에 걸어놓은 암호를 빌더 프로그램에서 입력해서 엑세스 mdb파일을 불러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TADOConnection의 LoginPrompt를 놓고 연결한후 속성을 true로 하세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1735
+
-
관련 글 리스트
52116
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가나다
1077
2008/01/30
52118
Re: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금목암
1158
2008/01/30
52119
Re:Re: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가나다
1113
2008/01/30
52120
Re:Re:Re: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금목암
1051
2008/01/30
52121
Re:Re:Re:Re: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슬.강슬기
1336
2008/01/30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