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 엑세스 mdb파일에 암호를 걸어놓은 상태에서 빌더로 불러오려면 암호가 틀렸다는 팝업창이 뜨네요.
: :
: : mdb파일에 걸어놓은 암호를 빌더 프로그램에서 입력해서 엑세스 mdb파일을 불러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TADOConnection의 LoginPrompt를 놓고 연결한후 속성을 true로 하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근런제 제가 ADOQuery를 쓰고 있거든요...?
ADOQuery에는 LoginPrompt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