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 : 엑세스 mdb파일에 암호를 걸어놓은 상태에서 빌더로 불러오려면 암호가 틀렸다는 팝업창이 뜨네요.
: : :
: : : mdb파일에 걸어놓은 암호를 빌더 프로그램에서 입력해서 엑세스 mdb파일을 불러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 : TADOConnection의 LoginPrompt를 놓고 연결한후 속성을 true로 하세요
:
: 답변 감사합니다.
:
: 근런제 제가 ADOQuery를 쓰고 있거든요...?
:
: ADOQuery에는 LoginPrompt가 없네요?
:
: 어떻게 해야 할까요?
ADO 콤포넌트내 ADOConnection 을 올려놓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