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2120] Re:Re:Re: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금목암 [iconms1] 1050 읽음    2008-01-30 11:51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 가나다 님이 쓰신 글 :
: : : 엑세스 mdb파일에 암호를 걸어놓은 상태에서 빌더로 불러오려면 암호가 틀렸다는 팝업창이 뜨네요.
: : :
: : : mdb파일에 걸어놓은 암호를 빌더 프로그램에서 입력해서 엑세스 mdb파일을 불러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 : TADOConnection의 LoginPrompt를 놓고 연결한후 속성을 true로 하세요
:
: 답변 감사합니다.
:
: 근런제 제가 ADOQuery를 쓰고 있거든요...?
:
: ADOQuery에는 LoginPrompt가 없네요?
:
: 어떻게 해야 할까요?

ADO 콤포넌트내 ADOConnection 을 올려놓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2116 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가나다 1077 2008/01/30
52118     Re: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금목암 1158 2008/01/30
52119         Re:Re: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가나다 1113 2008/01/30
52120             Re:Re:Re: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금목암 1050 2008/01/30
52121                 Re:Re:Re:Re:엑세스 mdb파일에 암호걸고 빌더로 불러오기 슬.강슬기 1336 2008/01/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