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925] Re:Re:Re: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younkwan [younkwan] 1485 읽음    2008-01-17 09:54
if(ADOConnection1->State == (TObjectStates() << stOpen))
    return true;
else
    return false;
로 해보세요.
~~~~~~~~~~~~~~~~~~~~~~~~~~~~~~~~~~~~~~~~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Connected 로 맞지않을까요?
: 저도 저걸로 쓰는데
:
: 다음은 도움말 예제입니다.
: ADOConnection1->Open();
:
: if (ADOConnection1->Connected)
:   // connection successful
: else
:   // connection unsuccessful
:
: 설마 거짓말 했겠어요;;
:
:
: c++초보 님이 쓰신 글 :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 그런데 connected 속성은 믿을수가 없네요.
: : Open()만 하면 실제 세션이 생성안되어도 True값을 가지는거 같아서요.
: :
: :
: : 에온 님이 쓰신 글 :
: : : TADOConnection의 Connected 속성으로 어찌 안될까요?
: : :
: : : c++초보 님이 쓰신 글 :
: : : : ADOConnection->Open();
: : : : 이렇게 데이터베이스에 접속을 하는데요.
: : : : 접속이 성공하고 세션이 연결되었음을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7963 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c++초보 992 2007/02/01
47965     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에온 1096 2007/02/02
47966         Re: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c++초보 1293 2007/02/02
47974             Re:Re: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아루스 1423 2007/02/03
51925                 Re:Re:Re: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younkwan 1485 2008/01/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