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f(ADOConnection1->State == (TObjectStates() << stOpen))
return true;
else
return false;
로 해보세요.
~~~~~~~~~~~~~~~~~~~~~~~~~~~~~~~~~~~~~~~~
허정주 님이 쓰신 글 :
: Connected 로 맞지않을까요?
: 저도 저걸로 쓰는데
:
: 다음은 도움말 예제입니다.
: ADOConnection1->Open();
:
: if (ADOConnection1->Connected)
: // connection successful
: else
: // connection unsuccessful
:
: 설마 거짓말 했겠어요;;
:
:
: c++초보 님이 쓰신 글 :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 그런데 connected 속성은 믿을수가 없네요.
: : Open()만 하면 실제 세션이 생성안되어도 True값을 가지는거 같아서요.
: :
: :
: : 에온 님이 쓰신 글 :
: : : TADOConnection의 Connected 속성으로 어찌 안될까요?
: : :
: : : c++초보 님이 쓰신 글 :
: : : : ADOConnection->Open();
: : : : 이렇게 데이터베이스에 접속을 하는데요.
: : : : 접속이 성공하고 세션이 연결되었음을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