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nected 로 맞지않을까요?
저도 저걸로 쓰는데
다음은 도움말 예제입니다.
ADOConnection1->Open();
if (ADOConnection1->Connected)
// connection successful
else
// connection unsuccessful
설마 거짓말 했겠어요;;
c++초보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드립니다...^^
: 그런데 connected 속성은 믿을수가 없네요.
: Open()만 하면 실제 세션이 생성안되어도 True값을 가지는거 같아서요.
:
:
: 에온 님이 쓰신 글 :
: : TADOConnection의 Connected 속성으로 어찌 안될까요?
: :
: : c++초보 님이 쓰신 글 :
: : : ADOConnection->Open();
: : : 이렇게 데이터베이스에 접속을 하는데요.
: : : 접속이 성공하고 세션이 연결되었음을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