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963]
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c++초보
[
]
991 읽음
2007-02-01
18:04
ADOConnection->Open();
이렇게 데이터베이스에 접속을 하는데요.
접속이 성공하고 세션이 연결되었음을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3818
+
-
관련 글 리스트
47963
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c++초보
991
2007/02/01
47965
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에온
1096
2007/02/02
47966
Re: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c++초보
1293
2007/02/02
47974
Re:Re: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아루스
1423
2007/02/03
51925
Re:Re:Re: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younkwan
1485
2008/01/1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