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7966] Re: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c++초보 [] 1293 읽음    2007-02-02 10:18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connected 속성은 믿을수가 없네요.
Open()만 하면 실제 세션이 생성안되어도 True값을 가지는거 같아서요.


에온 님이 쓰신 글 :
: TADOConnection의 Connected 속성으로 어찌 안될까요?
:
: c++초보 님이 쓰신 글 :
: : ADOConnection->Open();
: : 이렇게 데이터베이스에 접속을 하는데요.
: : 접속이 성공하고 세션이 연결되었음을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7963 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c++초보 992 2007/02/01
47965     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에온 1097 2007/02/02
47966         Re: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c++초보 1293 2007/02/02
47974             Re:Re: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아루스 1424 2007/02/03
51925                 Re:Re:Re:Re:ADOConnection 연결을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younkwan 1486 2008/01/1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