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그럼 따로 외부로 빼지 말고 OnExecute안에서 모든 걸 처리하는게 나을까요?
1소켓 1쓰레드 방식이라면 그게 낫습니다.
-- 안에서 다 처리하면 동기화시키는 부분도 있을텐데, 그러면 인디 쓰레드 전부에 영향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 그냥 Receive 작업만 하는게 어떨까 해서요..
Receive 작업만 하실거라면 indy 서버와는 다른 방식으로 만드셔야 합니다.
그게 효율이 좋긴한데 손볼게 indy 서버를 쓸때보다 굉장히 많아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