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럼 따로 외부로 빼지 말고 OnExecute안에서 모든 걸 처리하는게 나을까요?
안에서 다 처리하면 동기화시키는 부분도 있을텐데, 그러면 인디 쓰레드 전부에 영향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그냥 Receive 작업만 하는게 어떨까 해서요..
인디서버(1소켓 1쓰레드 방식)는 첨 해보는지라 어떤 구조가 좋은지 잘 감이 안옵니다..
초보대왕 님이 쓰신 글 :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일반적인 방법은 OnExecute()안에서 패킷을 받아서 처리하고 다시 전송하는.. 그런 거겠지만..
: :
: : 제가 생각한건..
: :
: : 1. OnExecute()에서 받아서 수신 버퍼에 순차적으로 쌓는다.
: : 2. 쓰레드를 돌려서 수신 버퍼에 있는 패킷을 순차적으로 뽑아서 처리한다.
: : 3. 이를 처리한 후 송신 패킷을 송신 버퍼에 순차적으로 쌓는다.
: : 4. 쓰레드를 돌려서 송신 버퍼에 있는 패킷을 순차적으로 보낸다.
: :
: : 수신, 송신용 쓰레드를 각각 만들어서 처리하는 방식인데, 괜찮을까욤?
:
: nonblocking 기반의 indy 서버 컴퍼넌트가 있다면
: 그 방법이 좋습니다만 제가 아는 indy 서버는 1소켓:1쓰레드 방식이라 비추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