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04] Re:인디 서버.. 이런 구조는 어떤가요?
초보대왕 [sauron] 1306 읽음    2007-10-31 10:57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일반적인 방법은 OnExecute()안에서 패킷을 받아서 처리하고 다시 전송하는.. 그런 거겠지만..
:
: 제가 생각한건..
:
: 1. OnExecute()에서 받아서 수신 버퍼에 순차적으로 쌓는다.
: 2. 쓰레드를 돌려서 수신 버퍼에 있는 패킷을 순차적으로 뽑아서 처리한다.
: 3. 이를 처리한 후 송신 패킷을 송신 버퍼에 순차적으로 쌓는다.
: 4. 쓰레드를 돌려서 송신 버퍼에 있는 패킷을 순차적으로 보낸다.
:
: 수신, 송신용 쓰레드를 각각 만들어서 처리하는 방식인데, 괜찮을까욤?

nonblocking 기반의 indy 서버 컴퍼넌트가 있다면
그 방법이 좋습니다만 제가 아는 indy 서버는 1소켓:1쓰레드 방식이라 비추천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096 인디 서버.. 이런 구조는 어떤가요? DoyongID 1249 2007/10/30
51104     Re:인디 서버.. 이런 구조는 어떤가요? 초보대왕 1306 2007/10/31
51106         Re:Re:인디 서버.. 이런 구조는 어떤가요? DoyongID 1257 2007/10/31
51108             Re:Re:Re:인디 서버.. 이런 구조는 어떤가요? 초보대왕 1284 2007/10/3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