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일반적인 방법은 OnExecute()안에서 패킷을 받아서 처리하고 다시 전송하는.. 그런 거겠지만..
:
: 제가 생각한건..
:
: 1. OnExecute()에서 받아서 수신 버퍼에 순차적으로 쌓는다.
: 2. 쓰레드를 돌려서 수신 버퍼에 있는 패킷을 순차적으로 뽑아서 처리한다.
: 3. 이를 처리한 후 송신 패킷을 송신 버퍼에 순차적으로 쌓는다.
: 4. 쓰레드를 돌려서 송신 버퍼에 있는 패킷을 순차적으로 보낸다.
:
: 수신, 송신용 쓰레드를 각각 만들어서 처리하는 방식인데, 괜찮을까욤?
nonblocking 기반의 indy 서버 컴퍼넌트가 있다면
그 방법이 좋습니다만 제가 아는 indy 서버는 1소켓:1쓰레드 방식이라 비추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