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적인 방법은 OnExecute()안에서 패킷을 받아서 처리하고 다시 전송하는.. 그런 거겠지만..
제가 생각한건..
1. OnExecute()에서 받아서 수신 버퍼에 순차적으로 쌓는다.
2. 쓰레드를 돌려서 수신 버퍼에 있는 패킷을 순차적으로 뽑아서 처리한다.
3. 이를 처리한 후 송신 패킷을 송신 버퍼에 순차적으로 쌓는다.
4. 쓰레드를 돌려서 송신 버퍼에 있는 패킷을 순차적으로 보낸다.
수신, 송신용 쓰레드를 각각 만들어서 처리하는 방식인데, 괜찮을까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