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047] 답변 감사합니다..
DoyongID [doyongid] 1255 읽음    2007-10-26 09:23
이해가 정확히 되었습니다.. 쓰레드쪽은 역시 어렵네요..ㅠㅠ

루시엘 님이 쓰신 글 :
: 단적으로 예를 들겠습니다.
:
: 현재 Threads에는 현재 시점으로 로그인과 인증을 모두 처리한 접속세션들만 있다고 치지요
:
: 그런데, 브로드 캐스팅 중 이것은 인증된 접속세션에게만 보내는 패킷인데도 불구하고
:
: LockList를 쓰지 않은 상태라면 어떻게 될까요? 인디는 락이 걸려있지 않으므로 어느시점(브로드 캐스팅 호출 바로전이나 바로후겠죠)에서 접속세션 오브젝트를 Threads에 추가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바로 브로드캐스팅 호출 바로 이전에 말이죠(매우 빠른 시간 속에)
:
: 그렇다면 LockList를 하지 않고 브로드 캐스팅으로 메세지를 보낼 경우 인증되지 않은 방금 매우 삽시간이네 접속한 인증도 되지 않은 접속세션에 까지 브로드 캐스팅 되는 현상이 발생하겠지요.
:
: 그러한 상황이 발생안되도록하는게 바로 LockList입니다.
:
: (이것은 단적인 예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035 인디10에서 LockList... DoyongID 1226 2007/10/25
51040     Re:인디10에서 LockList... 루시엘 1480 2007/10/25
51042         Re:Re:인디10에서 LockList... DoyongID 1813 2007/10/25
51045             Re:Re:Re:인디10에서 LockList... 루시엘 1324 2007/10/26
51047                 답변 감사합니다.. DoyongID 1255 2007/10/26
51036     Re:인디10에서 LockList... 초보대왕 1224 2007/10/25
51037         Re:Re:인디10에서 LockList... DoyongID 1175 2007/10/25
51038             Re:Re:Re:인디10에서 LockList... 초보대왕 1374 2007/10/25
51039                 Re:Re:Re:Re:개념이 헷갈리는 것이..^^ DoyongID 1672 2007/10/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