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036] Re:인디10에서 LockList...
초보대왕 [sauron] 1223 읽음    2007-10-25 13:42
: 10개의 방을 만들어서 10명씩 넣었습니다. 각 방에서 채팅을 하면 10명씩한테만 메시지가 날아가겠죠..
:
: 전송할 때는 LockList를 걸어서 하는걸로 아는데, 그러면 모든 소켓이 잠기게 되는것 아닌가요?

아뇨 list 에 Lock 이 걸리는 것이지 소켓에 Lock 이 걸리는 것은 아니예요.

: 또 하나 궁금한게 있는데, Lock이 걸려있는 상태에서는 Send, Recv 둘 다 안되는겁니까?

아뇨. 다 됩니다. 소켓에 Lock 이 걸린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 -

관련 글 리스트
51035 인디10에서 LockList... DoyongID 1226 2007/10/25
51040     Re:인디10에서 LockList... 루시엘 1480 2007/10/25
51042         Re:Re:인디10에서 LockList... DoyongID 1813 2007/10/25
51045             Re:Re:Re:인디10에서 LockList... 루시엘 1323 2007/10/26
51047                 답변 감사합니다.. DoyongID 1255 2007/10/26
51036     Re:인디10에서 LockList... 초보대왕 1223 2007/10/25
51037         Re:Re:인디10에서 LockList... DoyongID 1174 2007/10/25
51038             Re:Re:Re:인디10에서 LockList... 초보대왕 1374 2007/10/25
51039                 Re:Re:Re:Re:개념이 헷갈리는 것이..^^ DoyongID 1672 2007/10/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