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32]
Re: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호영
[
commuse
]
1216 읽음
2007-10-11
16:02
매번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방법1
: Timer 등을 이용해서 일정시간후에 메시지 박스 handle에 WM_CLOSE를 날립니다.
: 그런데 ShowMessage로는 MessageBox의 핸들을 알수 없으므로
: 1-1 . MessageBox가 뜬후에 Active 윈도우를 찾으면 되구요
: 1-2 . VCL의 CreateMessageDialog 를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648
:
: 방법2.
: MessageBoxTimeOut 이라는 API가 있습니다.
:
http://www.codeproject.com/cpp/MessageBoxTimeout.asp
:
:
: 그럼..
:
:
: 호영 님이 쓰신 글 :
: : ShowMessage함수를 사용해서 창이 뜨면 "OK"버튼을 클릭해야 창이 닫히는데요..
: : 창이 자동으로 닫히게 할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9221
+
-
관련 글 리스트
50815
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호영
1105
2007/10/11
50817
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il's
1147
2007/10/11
50831
Re: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호영
1208
2007/10/11
50816
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1214
2007/10/11
50832
Re: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호영
1216
2007/10/11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