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31] Re: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호영 [commuse] 1207 읽음    2007-10-11 16:02
답변 감사드립니다.. ^^
il's 님이 쓰신 글 :
: 호영 님이 쓰신 글 :
: : ShowMessage함수를 사용해서 창이 뜨면 "OK"버튼을 클릭해야 창이 닫히는데요..
: : 창이 자동으로 닫히게 할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
: HWND AAAAA;
: AAAAA = FindWindow("TMessageForm", NULL);
:
: if (AAAAA != 0)
: {
:      SendMessage(AAAAA, WM_CLOSE, 0, 0);
: }
:
: 위와 같이 하면 종료 됩니다. ShowMessage 명령으로 뜨는 윈도우의 Class 명이 TMessageForm 입니다
: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50815 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호영 1104 2007/10/11
50817     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il's 1146 2007/10/11
50831         Re: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호영 1207 2007/10/11
50816     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장성호 1213 2007/10/11
50832         Re: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호영 1216 2007/10/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