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816] 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장성호 [nasilso] 1213 읽음    2007-10-11 10:34
방법1
    Timer 등을  이용해서 일정시간후에 메시지 박스 handle에 WM_CLOSE를 날립니다.
    그런데 ShowMessage로는 MessageBox의 핸들을 알수 없으므로
       1-1 . MessageBox가 뜬후에 Active 윈도우를 찾으면 되구요
       1-2 . VCL의  CreateMessageDialog 를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648

방법2.
    MessageBoxTimeOut   이라는 API가 있습니다.
         http://www.codeproject.com/cpp/MessageBoxTimeout.asp
 

그럼..


호영 님이 쓰신 글 :
: ShowMessage함수를 사용해서 창이 뜨면 "OK"버튼을 클릭해야 창이 닫히는데요..
: 창이 자동으로 닫히게 할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0815 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호영 1104 2007/10/11
50817     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il's 1146 2007/10/11
50831         Re: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호영 1208 2007/10/11
50816     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장성호 1213 2007/10/11
50832         Re:Re:ShowMessage에서 질문있습니다.. 호영 1216 2007/10/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