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영 님이 쓰신 글 :
: ShowMessage함수를 사용해서 창이 뜨면 "OK"버튼을 클릭해야 창이 닫히는데요..
: 창이 자동으로 닫히게 할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HWND AAAAA;
AAAAA = FindWindow("TMessageForm", NULL);
if (AAAAA != 0)
{
SendMessage(AAAAA, WM_CLOSE, 0, 0);
}
위와 같이 하면 종료 됩니다. ShowMessage 명령으로 뜨는 윈도우의 Class 명이 TMessageForm 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