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672] ^^ 고맙습니다.
초보자 [] 1072 읽음    2007-09-28 15:08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ImageIDClick 함수에서 Show한경우라면 반드시 정한 위치에 Show됩니다.
:
: 만약 다른곳에 Show되었다면 ImageIDClick 함수에서 Show하지 않고 다른곳에서 하는곳이 있겠죠
:
: 방법1.
: FormIdsearch 폼의 Visible속성을 한번 보십시요
: 그것이 true로 되어있으면  false로 바꿔주십시요
:
: 방법2.
: FormIdsearch 의 OnShow이벤트에서 위치를 정해줘도 됩니다.'
:
: 그럼..
: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장성호님..
: : 제가 잘몰라서 그러는데요..
: : 아래처럼 하니까,
: :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고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에 중앙에 나타납니다.
: : 그런데 FormIdsearch 폼을 닫고 다시 버튼을 클릭하면 100, 50 에서 나타납니다.
: :
: : 프로그램을 시작할때마다 중앙에 나타났다가, 닫고 다시 클릭하면 위치가변동되어있습니다.
: :
: :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 :
: :
: :
: :
: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 void __fastcall TFormSearch::ImageIDClick(TObject *Sender)
: : :  {
: : :        FormIdsearch->Left = 100;
: : :        FormIdsearch->Top = 50;
: : :        FormIdsearch->ShowModal();
: : :  }
: : :
: : : 이걸 원하시는지요?
: : :
: : :
: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 : TFormSearch 메인폼에서 , 서브 폼을 하나 띠워서 보여주는 폼입니다.
: : : : 이놈이 항시 메인 중앙에 위치해서
: : : : 화상키보드를 사용할때 위치가 문제가 됩니다.
: : : :
: : : : FormIdsearch폼을 하단이나 , 상단에 위치하려면 아래의 소스를 어찌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 : :
: : : : 아래 장성호님이 , 답변하신것도 참고 했지만 되지않더군요
: : : :
: : : :
: : : :
: : : : [소스]
: : : : void __fastcall TFormSearch::ImageIDClick(TObject *Sender)
: : : : {
: : : :       FormIdsearch->ShowModal();
: : : : }

+ -

관련 글 리스트
50667 [왕초보] 메인폼에서 서브 폼 위치조정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초보자 1219 2007/09/28
50668     Re:[왕초보] 메인폼에서 서브 폼 위치조정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장성호 1191 2007/09/28
50670         [왕초보] 폼이 처음에 중앙 , 닫았다 다시 하면 위치가 변경.. 이유좀 알려주세요 초보자 1158 2007/09/28
50671             Re:[왕초보] 폼이 처음에 중앙 , 닫았다 다시 하면 위치가 변경.. 이유좀 알려주세요 장성호 1333 2007/09/28
50672                 ^^ 고맙습니다. 초보자 1072 2007/09/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