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ageIDClick 함수에서 Show한경우라면 반드시 정한 위치에 Show됩니다.
만약 다른곳에 Show되었다면 ImageIDClick 함수에서 Show하지 않고 다른곳에서 하는곳이 있겠죠
방법1.
FormIdsearch 폼의 Visible속성을 한번 보십시요
그것이 true로 되어있으면 false로 바꿔주십시요
방법2.
FormIdsearch 의 OnShow이벤트에서 위치를 정해줘도 됩니다.'
그럼..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장성호님..
: 제가 잘몰라서 그러는데요..
: 아래처럼 하니까,
: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고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에 중앙에 나타납니다.
: 그런데 FormIdsearch 폼을 닫고 다시 버튼을 클릭하면 100, 50 에서 나타납니다.
:
: 프로그램을 시작할때마다 중앙에 나타났다가, 닫고 다시 클릭하면 위치가변동되어있습니다.
:
: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
:
:
: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void __fastcall TFormSearch::ImageIDClick(TObject *Sender)
: : {
: : FormIdsearch->Left = 100;
: : FormIdsearch->Top = 50;
: : FormIdsearch->ShowModal();
: : }
: :
: : 이걸 원하시는지요?
: :
: :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 TFormSearch 메인폼에서 , 서브 폼을 하나 띠워서 보여주는 폼입니다.
: : : 이놈이 항시 메인 중앙에 위치해서
: : : 화상키보드를 사용할때 위치가 문제가 됩니다.
: : :
: : : FormIdsearch폼을 하단이나 , 상단에 위치하려면 아래의 소스를 어찌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 :
: : : 아래 장성호님이 , 답변하신것도 참고 했지만 되지않더군요
: : :
: : :
: : :
: : : [소스]
: : : void __fastcall TFormSearch::ImageIDClick(TObject *Sender)
: : : {
: : : FormIdsearch->ShowModal();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