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667] [왕초보] 메인폼에서 서브 폼 위치조정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초보자 [] 1218 읽음    2007-09-28 14:08
TFormSearch 메인폼에서 , 서브 폼을 하나 띠워서 보여주는 폼입니다.
이놈이 항시 메인 중앙에 위치해서
화상키보드를 사용할때 위치가 문제가 됩니다.

FormIdsearch폼을 하단이나 , 상단에 위치하려면 아래의 소스를 어찌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래 장성호님이 , 답변하신것도 참고 했지만 되지않더군요



[소스]
void __fastcall TFormSearch::ImageIDClick(TObject *Sender)
{
      FormIdsearch->ShowModal();
}

+ -

관련 글 리스트
50667 [왕초보] 메인폼에서 서브 폼 위치조정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초보자 1218 2007/09/28
50668     Re:[왕초보] 메인폼에서 서브 폼 위치조정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장성호 1190 2007/09/28
50670         [왕초보] 폼이 처음에 중앙 , 닫았다 다시 하면 위치가 변경.. 이유좀 알려주세요 초보자 1157 2007/09/28
50671             Re:[왕초보] 폼이 처음에 중앙 , 닫았다 다시 하면 위치가 변경.. 이유좀 알려주세요 장성호 1332 2007/09/28
50672                 ^^ 고맙습니다. 초보자 1072 2007/09/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