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670] [왕초보] 폼이 처음에 중앙 , 닫았다 다시 하면 위치가 변경.. 이유좀 알려주세요
초보자 [] 1157 읽음    2007-09-28 14:22
장성호님..
제가 잘몰라서 그러는데요..
아래처럼 하니까,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고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에 중앙에 나타납니다.
그런데 FormIdsearch 폼을 닫고 다시 버튼을 클릭하면 100, 50 에서 나타납니다.

프로그램을 시작할때마다 중앙에 나타났다가, 닫고 다시 클릭하면 위치가변동되어있습니다.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ormSearch::ImageIDClick(TObject *Sender)
:  {
:        FormIdsearch->Left = 100;
:        FormIdsearch->Top = 50;
:        FormIdsearch->ShowModal();
:  }
:
: 이걸 원하시는지요?
: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TFormSearch 메인폼에서 , 서브 폼을 하나 띠워서 보여주는 폼입니다.
: : 이놈이 항시 메인 중앙에 위치해서
: : 화상키보드를 사용할때 위치가 문제가 됩니다.
: :
: : FormIdsearch폼을 하단이나 , 상단에 위치하려면 아래의 소스를 어찌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
: : 아래 장성호님이 , 답변하신것도 참고 했지만 되지않더군요
: :
: :
: :
: : [소스]
: : void __fastcall TFormSearch::ImageIDClick(TObject *Sender)
: : {
: :       FormIdsearch->ShowModal();
: : }

+ -

관련 글 리스트
50667 [왕초보] 메인폼에서 서브 폼 위치조정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초보자 1219 2007/09/28
50668     Re:[왕초보] 메인폼에서 서브 폼 위치조정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장성호 1190 2007/09/28
50670         [왕초보] 폼이 처음에 중앙 , 닫았다 다시 하면 위치가 변경.. 이유좀 알려주세요 초보자 1157 2007/09/28
50671             Re:[왕초보] 폼이 처음에 중앙 , 닫았다 다시 하면 위치가 변경.. 이유좀 알려주세요 장성호 1332 2007/09/28
50672                 ^^ 고맙습니다. 초보자 1072 2007/09/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