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님..
제가 잘몰라서 그러는데요..
아래처럼 하니까,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하고 버튼을 클릭하면 화면에 중앙에 나타납니다.
그런데 FormIdsearch 폼을 닫고 다시 버튼을 클릭하면 100, 50 에서 나타납니다.
프로그램을 시작할때마다 중앙에 나타났다가, 닫고 다시 클릭하면 위치가변동되어있습니다.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ormSearch::ImageIDClick(TObject *Sender)
: {
: FormIdsearch->Left = 100;
: FormIdsearch->Top = 50;
: FormIdsearch->ShowModal();
: }
:
: 이걸 원하시는지요?
:
:
: 초보자 님이 쓰신 글 :
: : TFormSearch 메인폼에서 , 서브 폼을 하나 띠워서 보여주는 폼입니다.
: : 이놈이 항시 메인 중앙에 위치해서
: : 화상키보드를 사용할때 위치가 문제가 됩니다.
: :
: : FormIdsearch폼을 하단이나 , 상단에 위치하려면 아래의 소스를 어찌해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
: : 아래 장성호님이 , 답변하신것도 참고 했지만 되지않더군요
: :
: :
: :
: : [소스]
: : void __fastcall TFormSearch::ImageIDClick(TObject *Sender)
: : {
: : FormIdsearch->ShowModal();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