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540] Re:Re:Re:[질문]네트워크 카메라, IP카메라 써보신분 계신가요?
테스트 [] 1129 읽음    2007-09-12 10:34
보통의 IP카메라는 인터넷으로 접속이 되어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영상들은 ActiveX로 지원되기 때문에
그쪽 ActiveX를 프로그램에 등록하시면
등록된 ActiveX의 객체들을 잘 살펴보면
PC로 동영상이나 정지화상을 저장할 수 있는 함수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 이런 카메라를 구입할 때 SDK과 같은 사항을
판매회사에서는 모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데모로 돌리고 있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ActiveX를 등록하라고 나오는 것을 일단 익스플로러에 등록하시고
프로그램에서 그것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839 [질문]네트워크 카메라, IP카메라 써보신분 계신가요? 신명준 1283 2006/10/20
46921     Re:[질문]네트워크 카메라, IP카메라 써보신분 계신가요? 외랑 1383 2006/10/30
46925         Re:Re:[질문]네트워크 카메라, IP카메라 써보신분 계신가요? 신명준 1350 2006/10/31
50540             Re:Re:Re:[질문]네트워크 카메라, IP카메라 써보신분 계신가요? 테스트 1129 2007/09/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