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더넷 인터페이스의 카메라를 말씀하시는 것 같네요.
카메라를 구매하시면 프로그램을 짤 수 있는 SDK가 같이 제공됩니다.
물론 드라이버도 같이 제공되구요, 뷰어도 같이 제공됩니다. 샘플코드도 물론 제공됩니다.
완전히 로레벨로 프로그래밍 하는 건 없습니다. 카메라 제조사에서 작성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말이죠.
즐 프 ~ 하시기 바랍니다.
신명준 님이 쓰신 글 :
: 네트워크 카메라가 이더넷으로 인터페이스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 카메라가 영상을 어떤형태로 네트워크를 통해서 보내줄텐데
:
: 이것을 받아서 PC에서 영상처리를 하고싶습니다. 픽셀정보를 얻거나 변환하거나 등등..
:
: 그런데 이 픽셀정보를 어떻게 받아야 할지 막막하네요.
:
: 또, 이 PC를 서버 PC라 한다면
:
: 다른 클라이언트PC의 웹상에서 이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출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ActiveX를 써서 제작하고 영상처리 부분이 궁금합니다. 픽셀을 스트림으로 보내서 재조합하는것인지..)
:
: 고수님들의 답볍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