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6925] Re:Re:[질문]네트워크 카메라, IP카메라 써보신분 계신가요?
신명준 [k1bad] 1350 읽음    2006-10-31 11:16
답변감사합니다.

국내 5여개 업체에 문의 했는데 SDK는 제공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혹시 SDK를 제공하는 회사 알고 계신데 있으시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외랑 님이 쓰신 글 :
: 이더넷 인터페이스의 카메라를 말씀하시는 것 같네요.
: 카메라를 구매하시면 프로그램을 짤 수 있는 SDK가 같이 제공됩니다.
: 물론 드라이버도 같이 제공되구요, 뷰어도 같이 제공됩니다. 샘플코드도 물론 제공됩니다.
: 완전히 로레벨로 프로그래밍 하는 건 없습니다. 카메라 제조사에서 작성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말이죠.
: 즐 프 ~ 하시기 바랍니다.
:
:
: 신명준 님이 쓰신 글 :
: : 네트워크 카메라가 이더넷으로 인터페이스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
: : 카메라가 영상을 어떤형태로 네트워크를 통해서 보내줄텐데
: :
: : 이것을 받아서 PC에서 영상처리를 하고싶습니다. 픽셀정보를 얻거나 변환하거나 등등..
: :
: : 그런데 이 픽셀정보를 어떻게 받아야 할지 막막하네요.
: :
: : 또, 이 PC를 서버 PC라 한다면
: :
: : 다른 클라이언트PC의 웹상에서 이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출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 : (ActiveX를 써서 제작하고 영상처리 부분이 궁금합니다. 픽셀을 스트림으로 보내서 재조합하는것인지..)
: :
: : 고수님들의 답볍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6839 [질문]네트워크 카메라, IP카메라 써보신분 계신가요? 신명준 1284 2006/10/20
46921     Re:[질문]네트워크 카메라, IP카메라 써보신분 계신가요? 외랑 1384 2006/10/30
46925         Re:Re:[질문]네트워크 카메라, IP카메라 써보신분 계신가요? 신명준 1350 2006/10/31
50540             Re:Re:Re:[질문]네트워크 카메라, IP카메라 써보신분 계신가요? 테스트 1130 2007/09/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