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카메라가 이더넷으로 인터페이스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카메라가 영상을 어떤형태로 네트워크를 통해서 보내줄텐데
이것을 받아서 PC에서 영상처리를 하고싶습니다. 픽셀정보를 얻거나 변환하거나 등등..
그런데 이 픽셀정보를 어떻게 받아야 할지 막막하네요.
또, 이 PC를 서버 PC라 한다면
다른 클라이언트PC의 웹상에서 이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출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ActiveX를 써서 제작하고 영상처리 부분이 궁금합니다. 픽셀을 스트림으로 보내서 재조합하는것인지..)
고수님들의 답볍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