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348]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wildcats] 1357 읽음    2007-08-22 11:05
프로그램 흐름은 대충 알겠습니다.
하다보니 또 막혀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OpenDialog를 이용해서 파일 불러오는것 까지는 알겠구요...
OleContainer를 이용한다는것 까지는 알겠는데요...
Dialog에서 얻은 파일이름을 OleContainer에 대입을 시켜야 하지 않나요??
OleContainer에는 그냥 Name 속성 밖에 없는데... 어떻게 대입을 시켜야 하죠???
예전에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시킬땐
MediaPlayer1->Filename = OpenDialog1->FileName
이런 식으로 대입을 시켰는데.. OleContainer에는 이런 형식은 없고...
Name, LoadFromFile, 이런것만 있는데.. 이건 형식이 틀리다고 에러만 납니다...
귀찮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버튼클릭=>원하는 오피스 문서 찾기]
:
: TOpenDialog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
: [Office문서 열기]
:
: 오피스문서를 읽거나 , 저장등의 기능은 보통  OLE를 이용합니다.
: OLE를 이용하려면 당연히 윈도우시스템에 office가 설치되어있어야하구요
:
: 폼위에 해당 프로그램이 띄워지려면
: OleContainer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 그럼...
:
:
:
: 정제훈 님이 쓰신 글 :
: : 웹에오피스 문서를 불러오는 것 처럼...
: : 버튼 클릭->원하는 오피스 문서 찾기->화면에 뿌리기...
: : 아니면 실행하면 자동으로 지정한 문서 열기...
: : 이런 프로그램을 코딩하려고 하는데요... 콤포넌트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50339 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260 2007/08/21
50343     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장성호 1329 2007/08/21
50348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357 2007/08/22
50349             Re: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장성호 1608 2007/08/22
50346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341 2007/08/22
50341     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ssssin 1261 2007/08/21
50345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273 2007/08/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