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0346]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wildcats] 1340 읽음    2007-08-22 10:29
감사합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버튼클릭=>원하는 오피스 문서 찾기]
:
: TOpenDialog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
: [Office문서 열기]
:
: 오피스문서를 읽거나 , 저장등의 기능은 보통  OLE를 이용합니다.
: OLE를 이용하려면 당연히 윈도우시스템에 office가 설치되어있어야하구요
:
: 폼위에 해당 프로그램이 띄워지려면
: OleContainer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 그럼...
:
:
:
: 정제훈 님이 쓰신 글 :
: : 웹에오피스 문서를 불러오는 것 처럼...
: : 버튼 클릭->원하는 오피스 문서 찾기->화면에 뿌리기...
: : 아니면 실행하면 자동으로 지정한 문서 열기...
: : 이런 프로그램을 코딩하려고 하는데요... 콤포넌트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50339 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260 2007/08/21
50343     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장성호 1329 2007/08/21
50348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357 2007/08/22
50349             Re: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장성호 1608 2007/08/22
50346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340 2007/08/22
50341     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ssssin 1261 2007/08/21
50345         Re:Re:초보 입니다.. 오피스 문서 호출 관련 질문... 정제훈 1272 2007/08/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